예약내역
시설예약내역
시설이름 |
[회의]미팅룸 (M1) |
신청일자 |
2024-12-13 12:24:15 |
예약자이름 |
최고관리자 |
예약자연락처 |
010-5520-6137 |
예약일시 |
2024-12-19 14:00~16:00 |
신청기간/인원 |
1일 / 5명 |
이용금액 |
무료 |
현재상태 |
예약완료 |
메모 |
신규사업기획 최종 점검 회의 |
이용안내
- 예약신청이 완료된 후 1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별도의 확인절차없이 예약은 취소됩니다.
- 입금 이전에 예약내용을 수정하시려면 기존의 예약을 취소하고 다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.
(한번에 여러개의 시설을 예약하였을 경우 시설마다 취소를 해야하며 일부 시설만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)
- 입금 이후에 예약내용을 수정하시거나 취소하시려면 전화로 문의해주세요.